‘폭싹’ 대박 기운 받았나…박해준, ‘좋은 소식’ 하나 더 전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qerjiktr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17 16:26본문
‘폭싹’ 대박 기운 받았나…박해준, ‘좋은 소식’ 하나 더 전했다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배우 박해준(48)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야당’이 압도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박해준은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애처가 ‘양관식’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던 배우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일별 집계에 따르면, 야당은 지난 16일 개봉 후 19일까지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기간 누적 집계 결과를 보면 1위 ‘야당’에 이어 ‘승부’가 2위, ‘극장판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 라스트 어택’이 3위를 차지했다.
‘야당’은 이 기간에 50억 917만 7320원의 매출을 올려 전체 영화 매출액 중 67.7%를 차지했다. 19일까지 누적 매출액은 51억 8087만 3920원, 누적 관객 수는 54만 7239명이다. 손익분기점은 누적 관객 수 약 250만명이다.
황병국 감독이 연출한 ‘야당’은 마약범죄 수사를 두고 검찰과 경찰이 알력을 다투는 모습을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박해준과 배우 강하늘, 유해진, 류경수, 채원빈 등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 제목에 쓰인 ‘야당’은 마약 조직 내부 정보를 수사기관에 전하고 금전적 이익을 챙기는 사람을 일컫는 은어다.
주연 배우 박해준에게는 ‘폭싹 속았수다’ 대성공에 이은 겹경사다. ‘폭싹 속았수다’는 지난달 8일 공개 이후 3주 차 만에 넷플릭스 시리즈 글로벌 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하는 등 장기간 흥행을 이어갔다.
박해준이 분한 ‘양관식’ 캐릭터는 세계 곳곳에서 이른바 ‘관식이병’이 유행하는 등 아내를 향한 ‘일편단심 사랑’의 상징으로 거듭났다.
“너그럽게 이해해준 나래에게”…전현무, ‘취중 라방’ 논란에 결국
출산 후 쥐젖·부유방 고백한 여배우…다이어트는 “세끼 다 먹고도 ‘이것’ 덕분에”
‘E.T’ ‘쥬라기공원’…스티븐 스필버그 ‘가슴 찢어지는 소식’
‘김문수 지지’ 밝힌 가수 “결국”… ‘이재명 당선 확실’ 소식에 전한 말
홍현희, ♥제이쓴 언급하며 ‘울상’…“이 눈물이 모든 걸 말해줘”
‘음주 운전 3회’ 길, 나락 간 연예인에 소신 발언…“물론 잘못했으니까 벌은…”
“너무 영광”…박위♥송지은 신혼 9개월 만에 ‘기쁜 소식’
브아걸 제아, 6년 제주살이 청산…“효리 언니 덕에 ♥새식구 생겼다”
♥김지민과 결혼 앞둔 김준호 ‘돌돌싱 확률’ 챗GPT 대답은
‘폭싹 속았수다’ 배우, 새벽 2시 광화문 尹탄핵 촉구 농성장 찾은 까닭
m3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